[歌詞翻譯] LOVELYZ - 나의 연인 (Yoo Ji-Ae&Seo Ji-Soo) / 我的戀人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你是我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你是我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你是我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你是我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오늘 달빛 아래 어디든 데려가 줘요
두 손을 맞대고 함께 춤춰요

今天在月光下 不管哪裡都帶我去
掌心對掌心 一起舞蹈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你是我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你是我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이런 달빛이면 어디라 해도 좋아요
두 볼을 맞대고 밤새 춤춰요

只要是這種月光 不管哪裡都好
雙頰相依偎 徹夜跳舞

나는 너의 작은 연인
나는 너의 귀여운 작은 연인
나는 너의 작은 연인
나는 너의 귀여운 작은 연인

我是你的小戀人
我是你可愛的小戀人
我是你的小戀人
我是你可愛的小戀人

오늘 달빛 아래 어디든 데려가 줘요
두 손을 맞대고 함께 춤춰요

今天在月光下 不管哪裡都帶我去
掌心對掌心 一起舞蹈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나는 너의 작은 연인
나는 너의 귀여운 작은 연인

我是你的小戀人
我是你可愛的小戀人
我是你的小戀人
我是你可愛的小戀人

이런 달빛이면 어디라 해도 좋아요
두 볼을 맞대고 밤새 춤춰요

只要是這種月光 不管哪裡都好
雙頰相依偎 徹夜跳舞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나는 너의 작은 연인
나는 너의 귀여운 작은 연인

你是我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你是我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나는 너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나는 너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작은 연인 (나는 너의 작은 연인)
너는 나의 귀여운 작은 연인 (나는 너의 귀여운 작은 연인)

你是我的小戀人 (我是你的小戀人)
你是我的小戀人 (我是你的小戀人)
你是我的小戀人 (我是你的小戀人)
你是我可愛的小戀人 (我是你可愛的小戀人)



*歌詞轉載請註明:gmtl334

-

前往Melon試聽

留言

熱門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