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翻譯] LOVELYZ - 새벽별 (Babysoul&Kei&JIN) / 晨星

잠들 수 없는 밤
창문가에 앉아
하늘을 보아요
찬 두 볼에 닿아오는
푸른 밤 향기

睡不著的夜晚
坐在窗邊
望著天空
吹向冰涼兩頰的
蔚藍夜香

밤 하늘 가운데
매일 떠오르는
새하얀 새벽별
꼭 그대를 기다리는
내 맘 같아 두 손에 담아요

在夜空中
每天都浮現的
雪白晨星
就像等待著你的我一樣
把星星握進雙手

여기가 내자리 인걸요
나는 조금도 변하지 않아요
매일 제자릴 지키는 저 별처럼 난
혹시 날 잊어버릴까 봐
가장 환히 빛나는 걸
늘 그댈 향해있는 흰 별 하나

這裡應該是我的位子吧
我一點也沒變
我像每天都堅守崗位的那顆星
怕你把我遺忘
最閃閃發亮的
總是望向你的一顆白星

아침이면 잠시
투명하게 가려져도
절대 멀어진 적은 없는걸요
처음 내 마음처럼

即使一到早晨 暫時
被透明的遮蓋
也從未遠離過
就像我最初的心一樣

여기가 내자리 인걸요
나는 조금도 변하지 않아요
매일 제자릴 지키는 저 별처럼 난
혹시 날 잊어버릴까 봐
더 애를 써 빛나는 걸
잊지 말아요
늘 내가 여기 있다는 걸

這裡應該是我的位子吧
我一點也沒變
我像每天都堅守崗位的那顆星
怕你把我遺忘
更盡全力閃耀
不要忘記
我總是在這裡

이별이 내린 자리
어두운 슬픔을 다 이겨낸 거죠
기다림으로 더 빛나고 있어요 난

面臨離別
我也戰勝黑暗的傷悲
我以期待的心 更加閃耀

여기가 그대 자리예요
고갤 들어 바라봐요
오늘도 그댈 보는 흰 별 하나

這裡是你的位子
抬起頭看看
今天也望著你的一顆白星



*歌詞轉載請註明:gmtl334

-

前往Melon試聽

留言

熱門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