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翻譯] 김성규 (金聖圭) - 뭐랬어 (feat.PUNCENELLO) / 說了什麼 (feat.PUNCENELLO)

뭐랬어
내가 뭐랬어
분명 후회할 거라고 그러지 않았어

說了什麼
我說了什麼
我還是沒說出「你一定會後悔」

바보 같았어 너무 바보 같았어
너는 나를 그렇게 떠나버리면 안 됐어

像傻瓜 實在太像傻瓜
你不能就這樣丟下我一個人

누가 나보다 너를 많이 알겠어
누가 나보다 널 더 사랑하겠어
누가 나만큼 너를 이해하겠어
누가 눈빛만 봐도 네 맘 알 수 있겠어

有誰比我了解你
有誰能比我更愛你
有誰像我一樣理解你
有誰能光看眼神就讀懂你的心

뭐랬어
내가 뭐랬어
결국엔 다시 내게 올 거라고 하지 않았어

說了什麼
我說了什麼
最後還是沒說「你一定會再次回到我身邊」

뭐랬어
내가 뭐랬어 
나 같은 사람 없을 거라고 하지 않았어

說了什麼
我說了什麼
沒說出「不會再有像我一樣好的人」

그러게 왜 날 떠났어 그날

為什麼要這樣離我而去 那天

늦었어
이미 늦었어
되돌아가기엔 너무 멀리 와버렸어

太晚了
為時已晚
過去對我們來說太遙遠了

넌 항상 내 말을 듣지 않았어 
매일같이 매일같이
넌 항상 그래서 맴돌았었어 
매일같이 매일같이
난 너의 눈에 
거짓을 보여준 적이 없고
넌 내 시야의 환상 안에 
발을 들였었어
난 너의 보이는 
그 자체의 존재를 믿었고
넌 그 뒤에서 
내게 불신으로 남아있었어
내가 뭐랬어
이제 아무렇지 않아
네가 결국 내게 
올 거라고 하지 않았어?
이미 떠났어 널 보내기 전에 
내 마음이 거길 이미
떠나 멀리 걸어왔는걸.

你總是沒有傾聽我
每天都是 日復一日
你總是這樣迂迴
每天都是 日復一日
我對你
從未有過謊言
你踏進了
我視野的幻想中
我 相信了
你表現出來的 那個模樣
你 卻在那模樣背後
讓我對你產生不信任
我說了什麼
現在無所謂了
你到最後還是沒說
會回到我身邊
已走遠了 在送走你之前
我的心早就離去
放在遙遠的地方

뭐랬어
내가 뭐랬어
결국엔 다시 내게 올 거라고 하지 않았어

說了什麼
我說了什麼
最後還是沒說「你一定會再次回到我身邊」

뭐랬어
내가 뭐랬어 
나 같은 사람 없을 거라고 하지 않았어

說了什麼
我說了什麼
沒說出「不會再有像我一樣好的人」

뭐랬어
내가 뭐랬어
결국엔 후회하게 될 거라고 하지 않았어

說了什麼
我說了什麼
我還是沒說出「你一定會後悔」

뭐랬어
내가 뭐랬어 
나 같은 사람 없을 거라고 하지 않았어

說了什麼
我說了什麼
沒說出「不會再有像我一樣好的人」

뭐 했어
그때는 뭐 했어
내가 널 잡을 때 그때 넌 뭐 했어

說了什麼
我說了什麼
我緊緊抓住你的時候 那時候你說了什麼



*歌詞轉載請註明:gmtl334

-

前往Melon試聽

留言

熱門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