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翻譯] GOLDEN CHILD - Genie

I’ll be there

I’ll be there

네게 전하지 못했던 많은 말들 이젠 모두 다 꺼내볼게
특별한 일기로만 가득 찬 매일
네가 날 숨 쉬게 해

很多之前對你說不出口的話 現在打算全告訴你
充滿特別日記的每一天
是你讓我能呼吸

언제든 뭘 하든 네가 힘들 땐 그 어디든
달려갈게 I’ll make you smile
너와 나의 믿음 그 약속 잊지 않아 행복하게 해줄게

無論何時 不管做什麼 在你疲憊的時候 不管在哪裡
我都會飛奔向你 I’ll make you smile
你和我對彼此的信任 我不會遺忘那個約定 一定會讓你幸福

Ready action 너로 시작돼 나의 Move
그 속에서 계속 궁금해 난 늘
알쏭달쏭 말해 맘속 소원
talk talk to love 내 맘속 One
A! 꿈인가 싶기도 해 꿈이면 안 깨어나길 기도해
넌 나의 단 하나의 소원이야
이젠 내가 너의 소원을 들어줄게 Girl

Ready action 由你開始 我的 Move
對你 我總是 感到好奇
模糊不清地說著內心的願望
talk talk to love 我心裡 One
A! 到底是不是夢 如果是夢真心祈禱不要醒過來
你是我唯一的願望
現在讓我傾聽你的願望 Girl

너의 두 눈 속 가득 차오른 눈물
울다 지쳐 견딜 수 없었던 아픔
손끝에 닿은 이 떨림 이 느낌
기억해 이 순간

你的雙眼裡 浸濕的淚
哭到疲憊不堪 難以忍受的苦痛
觸碰到指尖的緊張感
記住 這瞬間


난 너의 Genie 원하는 건 모두 다
말해줘 내가 다 들어줄게 Hey!
너만의 Genie 더 크게 날 불러줘
내가 널 꼭 지켜줄게
마치 운명처럼

我是你的 Genie 你所望的 全部都
說出口 我幫你實現 Hey!
你專屬的 Genie 再大聲點呼喊
我一定會守護你
像命運般

I’ll be your genie 상상해 Baby
내 꿈의 주인공은 바로 너야 너
Cause I’m your genie 느껴봐 Baby
언제나 항상 너의 곁에 있을게

I’ll be your genie 想像一下 Baby
我夢裡的主角就是你呀你
Cause I’m your genie 試著感受 Baby
無論何時 我會一直在你身邊

정말 행운이야 이렇게 잡은 너의 손
놓지 않아 So much in love

我真幸運 能這樣牽著你的手
絕不放 So much in love

너만의 하늘이자 푸른 바다가 되어
싱그럽게 비추고 낭만을 줄 거야
언제든 원한다면 나를 불러줘
눈을 감고 나를 그려줘

成為專屬於你的湛藍天空與大海
我會照耀著並讓你感受到滿是芬芳的浪漫
無論何時 只要你需要 就呼喚我
閉上眼刻劃我

보여주고 싶은 세상 가득한 Love
네가 듣고 싶은 노래를 부를게
손끝에 닿은 이 떨림 이 느낌
기억해 이 순간

想向你展現的世界 充滿 Love
我唱你想聽的歌給你聽
觸碰到指尖的緊張感
記住 這瞬間

난 너의 Genie 원하는 건 모두 다
말해줘 내가 다 들어줄게 Hey!
너만의 Genie 더 크게 날 불러줘
내가 널 꼭 지켜줄게
마치 운명처럼

我是你的 Genie 你所望的 全部都
說出口 我幫你實現 Hey!
你專屬的 Genie 再大聲點呼喊
我一定會守護你
像命運般

너와 나의 이 노래가 온 세상에 들려오면
Girl 넌 내 손 잡아 뭐든 이루어지게
네 맘을 들려줘 모든 이뤄줄게
A! 내 꿈의 주인공은 너!
Oh 지금 이 순간

你和我的這首歌 如果讓全世界聽見
Girl 你抓住我的手 讓所有願望能實現
我會傾聽你的心 讓一切實現
A! 我夢裡的主角就是你!
Oh 現在這瞬間

난 너의 Genie 원하는 건 모두 다
말해줘 내가 다 들어줄게 Hey!
너만의 Genie 더 크게 날 불러줘
내가 널 꼭 지켜줄게
마치 운명처럼

我是你的 Genie 你所望的 全部都
說出口 我幫你實現 Hey!
你專屬的 Genie 再大聲點呼喊
我一定會守護你
像命運般

I’ll be your genie 상상해 Baby
내 꿈의 주인공은 바로 너야 너
Cause I’m your genie 느껴봐 Baby
언제나 항상 너의 곁에 있을게 (마치 운명처럼)

I’ll be your genie 想像一下 Baby
我夢裡的主角就是你呀你
Cause I’m your genie 試著感受 Baby
無論何時 我會一直在你身邊 (像命運般)

I’ll be your genie 상상해 Baby
내 꿈의 주인공은 바로 너야 너
Cause I’m your genie 느껴봐 Baby
언제나 항상 너의 곁에 있을게

I’ll be your genie 想像一下 Baby
我夢裡的主角就是你呀你
Cause I’m your genie 試著感受 Baby
無論何時 我會一直在你身邊

I’ll be your genie

I’ll be your genie



*歌詞轉載請註明:gmtl334

-

:: MV ::



留言

熱門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