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翻譯] GOLDEN CHILD - Lady

네 눈빛이 딴 데 있어 
턱까지 차오른 말을 또 삼켜
늘 미루다 후회에 묻혀서 
소리 된 적 없는 내 고백

你的眼神看著別處
梗在喉嚨的話欲言又止
總是拖延 陷入後悔
我說不出口的告白

그를 뒤쫓는 너의 맘 너를 향하는 나의 눈
너에겐 아무 상관없을 테지만
매일 커지는 나의 맘 
애써 숨기며 오늘도 Good bye

追著他跑的 你的心 視線離不開你的 我的眼睛
即使對你來說無所謂
每天越愛越深的 我的心
努力隱藏 今天也 Good bye

부른다 You're my lady You're my lady 
You just be my love
멀리서 You're my lady You're my lady

呼喚你 You're my lady You're my lady 
You just be my love
在遠處 You're my lady You're my lady

말 안 해도 내 심장의 
소리만 들어도 넌 다 알 텐데
입속으로 몇 번을 외쳤던 
더는 참지 못할 내 고백

就算什麼都不說 即使只聽
我心臟的聲音 你應該都懂才對
只敢在心裡吶喊無數次
卻再也藏不住 我的告白

너를 맴도는 나의 낮 너만 꿈꾸는 나의 밤
네 안엔 내가 없는 날이겠지만
앞으로 나아갈 거야 
머뭇거림도 여기서 Good bye

盤旋著你的我的白天 夢著你的我的夜晚
即使在你心裡不存在我的日子
以後也要繼續往前走
躊躇不前也要在這裡 Good bye

부른다 You're my lady You're my lady 
You just be my love
멀리서 You're my lady You're my lady

呼喚你 You're my lady You're my lady 
You just be my love
在遠處 You're my lady You're my lady

그의 생각으로 가득 찬 네 머릿속 
그 생각 비워내려는 말은 내 입속
어차피 비워내려는 거 
그래 남자답게 굳게 다짐해봐도 
쉽게 안 풀리네
너를 맴도는 나의 낮엔 
눈부신 따스한 햇살이 비춰
너만 꿈꾸는 나의 밤엔 
눈 감아 그린 내게 말해 You’re my lady
너를 바라는 오늘도
너를 향해갈 내일도
너에게 닿지 못할 이유 없잖아
욕심이라도 나의 맘
숨기는 것도 이제는 Good bye

滿腦子都是他的你
想叫你忘掉他的話 迴盪在我口中
反正都是要叫你忘記
就算像個男人下定決心
還是沒辦法做到
盤旋著你的我的白天裡
耀眼又溫暖的陽光照下
夢著你的我的夜晚裡
向著閉上眼刻畫出的你說 You’re my lady
望著你的今天也
向著你的明天也
沒有不能走向你的理由
即使貪心 我的心
再也無法隱藏 Good bye

부른다 You're my lady You're my lady
You just be my love
멀리서 You're my lady You're my lady

呼喚你 You're my lady You're my lady 
You just be my love
在遠處 You're my lady You're my lady




*歌詞轉載請註明:gmtl334

-

前往Melon試聽

留言

熱門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