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翻譯] LOVELYZ - 예쁜 여자가 되는 법 / 成為漂亮女人的方法

어젯밤에 꾸던 꿈은
영원한 환상
슬픔에 지던 꽃
내일 밤에 꿀 내 꿈은
영원한 공기
기쁨에 피는 꽃

昨晚做的夢
是永恆的幻想
是失落凋零的花兒
明天晚上會做的夢
會是永遠的空氣
又是興奮而綻放的花朵

너를 매일 안고
너를 향한 결코
상냥한 날들 너란 일등석 자리
나에게 상속 시켜주면 돼

每天抱著你
只願在你身邊絕不離去
在和煦的日子裡 名為你的頭等艙座位
只要讓我守住那個位子就好

예쁜 여자가 되는 법
숨겨온 비법의 내 매력
예쁜 여자가 되는 법
마지막 운명의 선택을 향해

成為漂亮女人的方法
隱藏秘訣中我的魅力
成為漂亮女人的方法
朝著命運最後的抉擇前進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나는 예쁜 여자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我是漂亮女人

밀듯 밀듯 당기고만 있는
연애 초보자의 내 파도
질듯 질듯 이기기만 하는
서툰 너 갖기의 내 온도

像若無其事地推開但其實積極主動
戀愛初學者的我 內心波濤洶湧
像要輸掉比賽但卻大獲全勝
我的溫度贏得了你

나를 매일 보고
나를 향한 결코
소소한 날들 너란 화려한 자리
나에게 계속 보여주면 돼

每天看著我
只向著我絕不離去
平凡無奇的日子裡 名為你的 那華麗的位子
只要繼續專屬於我就好

예쁜 여자가 되는 법
숨겨온 비법의 내 매력
예쁜 여자가 되는 법
마지막 운명의 선택을 향해

成為漂亮女人的方法
隱藏秘訣中我的魅力
成為漂亮女人的方法
朝著命運最後的抉擇前進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나는 예쁜 여자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我是漂亮女人

반짝반짝한 나의
예쁜 여자가 되는 법
엉뚱발랄한 나의
예쁜 여자가 되는 법

閃閃發光
專屬於我的 成為漂亮女人的方法
異想天開朝氣蓬勃
專屬於我的 成為漂亮女人的方法

예쁜 여자가 되는 법
숨겨온 비법의 내 매력
예쁜 여자가 되는 법
마지막 운명의 선택을 향해

成為漂亮女人的方法
隱藏秘訣中我的魅力
成為漂亮女人的方法
朝著命運最後的抉擇前進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예뻐요 예뻐요 나는 예쁜 여자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好漂亮 真是漂亮
好漂亮 好漂亮 我是漂亮女人



*歌詞轉載請註明:gmtl334

-

前往Melon試聽

留言

熱門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