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詞翻譯] NELL - 부서진 / 破碎

커다란 세상 속에
너무 작은 내가 있어
조각조각 부서진
심장을 움켜잡고
버텨보려 했건만

無邊無際的世界裡
有如滄海一粟的我
攫住
碎成片狀的心
打算試著撐下去

내가 어떻게 해 주길 바래
도대체 더 이상
뭐를 더 어떻게 해

你希望我怎麼做
到底還要
我做到什麼地步

아주 작은 내 안에
너무 큰 상처가 있어
갈기갈기 찢겨진
희망을 움켜잡고
버텨보려 했건만

我如此渺小的身體裡
有著無比大的傷痛
抓住
碎屍萬段的希望
打算試著撐下去

내가 어떻게 해 주길 바래
도대체 더 이상
뭐를 더 어떻게 해
도대체

你希望我怎麼做
到底還要
我做到什麼地步
到底

내가 어떻게 해 주길 바래
죽을까
그러면 만족할까
그렇게

你希望我怎麼做
去死嗎
那你就能感到滿足嗎
是嗎

내가 어떻게 해 주길 바래
도대체 더 이상
뭐를 더 어떻게 해
도대체

你希望我怎麼做
到底還要
我做到什麼地步
到底

내가
이런 내가


這樣的我



*歌詞轉載請註明:gmtl334

-

:: MV ::


留言

熱門文章